Fields of Business

뒤로가기

FIELDS OF BUSINESS

사업영역

330여종 이상의 디저트 메뉴를 보유한
올리버스윗은 제품 기획력과 고급스러운 맛,
좋은 품질을 자랑합니다.

포트폴리오 KOREAN 포트폴리오 ENGLISH 포트폴리오 CHINESE

B2B 디저트 납품

정통 유러피안의 클래식한 맛은 물론, 한국적인 맛을 가미한 마들렌과 휘낭시에 등 다양한 디저트 및 베이커리 제품을 카페와 레스토랑 등에 납품

2013년 블루리본 서베이 선정(케이크&타르트) 월간 『COFFEE』 ‘제품 비교 블라인드 테이스팅’ 1위(케이크&타르트) ‘2016 제주구좌 당근콘테스트’ 1위(당근 케이크)

클래식한 맛과 한국적인 맛이 결합한 마들렌과 휘낭시에, 멋부리지 않은 세련됨과 묵직한 맛을 자랑하는 킨포크 스타일의 아메리칸 케이크류와 베이커리 제품 등 다양한 메뉴로 고객의 장소에 적합한 맛과 디자인 제품을 제안 및 제공하고 있습니다.

양산형 제품 개발

오랜 노하우와 특별한 레시피로 가격과 편견을 뛰어넘는 양산형 제품을 개발

청정원과 함께 하는 냉동 디저트
올가와 함께 하는 냉동 프리미엄 디저트
올리브영과 함께 하는 냉장 웨스턴 간편식

10년 동안 올리버스윗이 축척한 디저트 리테일 숍의 경험을 토대로 품격 있으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고, 집에서 편히 즐길 수 있는 보급형 고급 냉동 디저트와 냉장 세이버리 라인을 제공하기 위해 레시피 개발에 힘 쏟고 있습니다.

냉동 디저트의 편견을 깨기 위해 맛과 품질을 높이고 활용성과 접근성을 접목시킨 작업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4차 산업 기반으로 하는 미래형 프로젝트

지역기반 식자재를 이용한 상품 개발 및 유통, 브랜딩, IT 기술 융합

공간 컨셉에 관한 기획은 물론 제품의 생산과 포장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협업하여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주체적인 미래형 프로젝트입니다.

4차 산업을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 팀을 구성해 카페, 레스토랑, 복합 쇼핑몰 등 다양한 공간의 컨셉 기획, 식음료 및 컨텐츠 개발, 디자인, 운영, 홍보 및 마케팅에 이르는 영역까지 업무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올리버키친 케이터링 서비스

프리미엄 풀 서비스 부페에서부터 캐주얼 다이닝까지 다양한 컨셉의 케이터링 서비스 제공

크리스찬 디올, 카르티에 등 각종 명품 브랜드 행사
레미제라블, 미스터 쇼 정트리오 음악회 등 공연 행사
프랑스 대사관을 비롯한 주한 대사관들의 행사
외국계 기업 행사와 카카오 프렌즈 직원들을 위한 조식 케이터링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행사에 적합한 음식과 장식을 제공하여 한층 풍성한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브랜딩 & 컨설팅 사업

디저트‧신선식품 메뉴 및 레시피 개발, 공간 컨셉 개발, 층별 MD 제안, 운영 컨설팅 등

클래식하되 혁신적인, 문화가 살아 숨쉬는 공간을 탄생시키는 것이 올리버스윗의 목표입니다.

공간 컨셉‧인테리어‧디자인 제안 등 프로젝트 기획과 브랜딩을 담당하여 크레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다양한 고객의 요청을 수행하고 있습니다.